UPDATED. 2024-03-29 22:1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3.2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링글스, 치즈 풍미 살린 ‘치즈버거’ 출시

고소한 햄버거빵에 체다치즈와 패티, 토마토, 양상추, 양파, 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치즈버거 본연의 맛을 감자칩에 그대로 구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치즈버거의 핵심인 입맛을 자극하는 진한 치즈의 풍미가 바삭한 감자칩에 더해져, 먹는 순간 치즈버거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 출시 배경에는 최근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스낵시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치즈 맛 제품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점 및 한국에서 증가하는 글로벌 음식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치즈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성장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점이 반영됐다.

 

1. 코카-콜라사, ‘토레타’가 제안하는 촉촉한 수분습관

트렌디한 수분 보충을 원하는 소비 욕구에 맞춰 일상 생활 속 가볍게 즐기는 저자극, 저칼로리 수분보충 음료 제품이다. 토레타는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생활 속에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우리 몸이 건조함을 느끼기 전에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합하며,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2. 올가홀푸드, ‘올가 유기농 순純 보리차 우엉차’ 출시

이번에 출시한 차 2종은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키운 유기농 원료를 정성껏 덖어 맑게 우려낸 액상차로 유기농 보리, 우엉 등 원재료를 다섯 번씩 세척하여 안전성을 강화하였다. 또 인공감미료, 방부제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보리와 우엉을 살짝 볶아 우려내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3. 보해양조㈜ 잎새주, ‘달달하게 흔들흔들 잎새Chu’ 진행

이번 캠페인은 메이플 시럽 함유로 달고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는 잎새주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잎새주를 흔들면 메이플 시럽의 달달함이 살아난다’는 콘셉트로 병을 흔드는 동작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잎새주만의 달콤한 맛과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다.

4.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 출시

이번 신제품은 영양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붉은 색 계열인 레드비트,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보라색 계열 보라당근,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초록색 계열 브로콜리, 양상추, 시금치 등 각 계열 대표 야채와 궁합이 잘 맞는 과일로 구성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5. 풀무원녹즙, ‘핸디밀 2종’ 출시

우유와 곡물, 견과를 넣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한 간편 영양식이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의 합성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핸디밀’ 2종은 풀무원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Queen 유화미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