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M C&C 김영민 등기이사 선임, 글로벌 시장 선도하는 ‘종합 콘텐츠 그룹’으로 성장 계획
SM C&C 김영민 등기이사 선임, 글로벌 시장 선도하는 ‘종합 콘텐츠 그룹’으로 성장 계획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4.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그룹 총괄사장

SM컬처앤콘텐츠(이하 SM C&C)는 31일 서울 청담동 설비건설회관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그룹 총괄사장을 SM C&C 등기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SM?C&C는 이사회에서 오는 5월 19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현 매니지먼트 부문 김동준 대표와 현 예능제작부문 이훈희 대표를 SM C&C 등기임원 및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할 계획이다.

SM C&C의 이번 임원 인사는 SM엔터테인먼트그룹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달성하고 콘텐츠 비즈니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로써, SM C&C는 글로벌 영상 콘텐츠 선도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을 인사개편을 통해 마련했다.

또한, SM C&C는 2017년을 기점으로 기존의 드라마 등 제작사업과 연기자와 MC 매니지먼트 사업 및 여행 사업을 한층 확대함은 물론, 영화, 웹 모바일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및 글로벌 영상 콘텐츠 사업도 대폭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그룹 총괄사장은 “SM C&C를 매니지먼트 전문가 김동준 대표와 영상제작 전문가 이훈희 대표 체제로 구축함으로써, MC/연기자 매니지먼트 강화, 드라마, 방송 예능, MCN 콘텐츠 제작을 확대하여 그룹의 시너지를 내는 회사로 성장시킬 것이다. 이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그룹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종합 콘텐츠 그룹’으로 한층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며 이날 인사 개편의 배경을 설명했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SM C&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