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30 (금)
 실시간뉴스
4월 패션 소식
4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4.0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 Other Stories, 아시아 최초의 매장 오픈
2013년 3월 론칭한 ‘& Other Stories(앤아더스토리즈)’는 여성을 위한 뷰티 및 패션 컬렉션 등을 제안한다. 디테일과 퀄리티에 주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모든 제품은 파리, 스톡홀름,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아틀리에서 디자인된다. 아시아 첫 번째 매장인 압구정점은 660제곱미터 규모의 3개 층으로 구성되었다. 3월 8일 오프닝 이벤트에서는 특별히 파리 아틀리에의 디자이너이자 디제이로도 활동하고 있는 조지나 르 토퀘(Georgine Le Toqueux)가 디제잉을 맡아 그녀만의 음악을 들려주었다. 이날 참석자에게는 주스와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건강한 케이터링을 선사했으며, 환영의 메시지를 담은 카드가 제공되었다. 아시아 지역 두 번째 매장인 스타필드 하남점은 약 725제곱미터로 쇼핑몰 2층에 위치하며, 3월 17일에 문을 열었다.
 

 

1. 코스, 10주년 기념 한정판 ‘10’ 론칭
‘코스(COS)’는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여 여성, 남성 그리고 아동을 위한 의류 10가지로 이루어진 캡슐 컬렉션을 제작한다. 바삭거리는 면직물과 테크니컬 폴리에스터 등 가벼운 재질을 사용하며, 직물폭 전체를 활용해 자투리를 최소화한다. 캡슐 컬렉션은 샌드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판매된다.

2. 스튜디오 톰보이, 비비드 컬러 스포티 룩 출시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에서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활동적인 룩을 선보인다. 모델이 착용한 아이템은 담백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에센셜 라인으로, 간결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고 있다. 심플한 룩에 상의와 하의를 각각 컬러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다.

3. 멜리사, ‘미녀와 야수’ 컬래버레이션 론칭
‘멜리사(Melissa)’는 영화 <미녀와 야수> 개봉에 맞춰 모든 연령층을 커버할 수 있는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슈즈를 출시한다. 사랑의 상징인 장미꽃을 모티브로 한 ‘멜리사 X 미녀와 야수’ 플랫슈즈는 장미꽃 장식이 특징이며, 내부 인솔에는 미녀와 야수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있다.

4. 핏플랍, ‘F 스포티 레이스업 스니커즈’ 추천
LF에서 전개하는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 (FITFLOP)’에서 17SS 시즌을 맞아 ‘F 스포티 레이스업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브랜드 고유의 인체공학 기술이 적용돼 발의 굴곡에 맞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바닥 설계로 유연성을 높였다. 모던한 디자인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더해져 트렌디한 실루엣을 형성한다.

5. 사만사타바사,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한 민효린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는 17SS 시즌 민효린과 함께 디자인한 컬래버레이션 ‘블로썸 바이 효린(BLOSSOM by. HYORIN)’을 출시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시즌 트렌드인 원 핸들 스타일로, 플라워 모티브 핸들과 베이식 핸들 두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어깨끈까지 포함돼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