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45 (금)
 실시간뉴스
Diaoyutai Hotel Hangzhou, '중국 동부 최고의 도시 호텔'로 선정
Diaoyutai Hotel Hangzhou, '중국 동부 최고의 도시 호텔'로 선정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4.0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Diaoyutai Hotel Hangzhou 호텔이 제10회 연례 TTG China Travel Awards 2017에서 '중국 동부 최고의 도시 호텔'로 선정됐다.

Gary K. Chan은 "존경하는 상을 받게 돼 대단한 영광"이라며 "이 상은 고객에게 가장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 호텔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해준 것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또한, 이 상은 헌신적이고 전문적인 호텔 직원에 대한 인정이기도 하다"면서 "이들은 호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TTG China Travel Awards는 아시아 최고의 여행 및 관광사업 조직에 수여되는 상으로, 1989년 제1회 이후 아시아 여행관광산업에서 가장 명성이 높고 영향력이 큰 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작년 11월과 12월에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선정 투표에는 TTG China, TTG-BTmice China, TTG Asia, TTG India, TTGmice, TTGassociations 및 TTG Asia Luxury의 독자를 비롯해 여행 컨설턴트, 패키지 투어 전문 여행업자 및 관광지 관리 기업 등을 포함해 여행업계 전체가 참여했다.

Diaoyutai Hotel Hangzhou은...
Diaoyutai Hotel Hangzhou은 항저우 CBD에서 편리한 입지를 자랑한다. 첸탄 강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이 호텔은 유명한 서호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 Chenzhan 기차역에서 15분 거리, 동부 항저우 기차역에서 20분 거리, 항저우 샤오산 국제공항에서 겨우 25분 거리에 있다. 객실은 162개로, 91개 객실에서 강이 내려다보인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출처 Diaoyutai Hotel Hangzho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