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15 (금)
 실시간뉴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미식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미식 프로모션
  • 박소이
  • 승인 2017.04.2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미쉐린2스타 셰프 초청 갈라디너 및 서울에서 팝업레스토랑 운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로 5월 5일, 파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미쉐린 스타 셰프 ‘장 프랑수아 피에주’를 국내 최초로 초청해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제주 도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해외 미쉐린 스타 셰프 초청 행사로, 제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프렌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장 프랑수아 피에주는 오늘날 프랑스 파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셰프로 일찍이 프랑스 요리의 거장 알랭 뒤카스, 조엘 로부숑의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그들의 뒤를 이을 차세대 프랑스 대표 셰프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파리에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르 그랑 레스토랑(Le Grand Restaurant)’과 캐주얼 레스토랑 ‘클로버(Clover)’를 운영 중 이며, 2015년 9월 ‘르 그랑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단 5개월만에 미쉐린 2스타를 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피에주 셰프의 시그니처 요리뿐 아니라 최고급 식재료와 한국의 신선한 로컬 식재료들을 엄선해 구성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12가지 코스의 프렌치 정찬이 100석 한정으로 준비되며, 가격은 1인 25만원이다. (와인 페어링 구성에 따라 변동)

 

두 번째로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을 가까이서 만나고자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 볼피노에서 서울로 직접 찾아가는 팝업 레스토랑, ‘해비치 인 서울(Haevichi in Seoul)’을 개최한다.

해비치는 제주 최초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 제주 향토 음식을 정갈하고 고급스럽게 선보이는 '하노루' 등을 선보이며, 제주 도내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 왔다. 이에 해비치의 10여년간 쌓아온 다이닝 노하우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보다 가까이서 선보이고자 서울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에서는 옥돔, 흑돼지, 메밀 등 제주산 향토 식재료와 최고급 식재료인 캐비어와 성게알 등으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요리로는 조개 육수로 지은 감태 쿠스쿠스에 기름에 데친 제주 옥돔 요리, 초리소와 샤워 크라우트로 우린 돼지 육수에 익힌 흑돼지 삽겹살 요리, 홀스래디쉬 크림을 곁들인 성게와 캐비어 요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비치 인 서울’은 5월 25, 26일 이틀간 점심, 저녁 식사제로 운영된다. 점심 6코스, 저녁 12코스로 가격은 점심 9만원대, 저녁 15~20만원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예약 및 문의: 밀리우 064-780-8328

 

Editor's pick

 

1.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해비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 혜택을 포함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해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의 무료 조식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26만원부터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

2.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야외 웨딩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럭셔리 어웨이 가든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30명 이하 소수의 지인들만 초대해 파티처럼 웨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몰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가격은 300만원부터이다.

3. ‘하노루에 봄이 찾아오면’ 프로모션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이번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주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싱그러운 봄철 풍미를 담은 ‘하노루에 봄이 찾아오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메뉴로 청보리와 두릅 등 봄철 야채와 도다리와 주꾸미 등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사용한 4가지 정식 요리를 선보인다.

4. 해비치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및 패키지

해비치는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5월 한달 간 야외 정원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공연 입장권을 포함한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 ‘해비치 10번째 이야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의 밤 하늘과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별비치 가든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8만원부터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