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25 (토)
 실시간뉴스
5월 패션 소식
5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4.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케즈, 한정판 ‘트라이엄프 시즈널 솔리드’ 스니커즈 출시

‘스니커즈’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에서 봄을 맞이해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트라이엄프 시즈널 솔리드(TRIUMPH SEASONAL SOLID)’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봄기운을 고스란히 품은 블루 컬러를 사용해 청량한 분위기를 담았으며, 화이트 밑창과 조화를 이루어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케즈의 시그니처 디자인 ‘챔피온 시리즈’보다 발목을 좀 더 감싸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쿠션감과 통기성이 좋은 오솔 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2017년 봄/여름 시즌 한정판 아이템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컬러.
 

 

1. 보브, 20주년 기념 여름 컬렉션 공개
신세계 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보브(VOICE OF VOICES)’가 #VOV20 캠페인의 여름 시그니처 룩을 공개했다. 뷔스티에 셔츠 원피스와 소매 프릴 디테일 블라우스, 백리스 화이트 셔츠 등 보브 특유의 쿨한 감성과 여성스러우면서 모던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20주년을 맞은 보브의 #VOV20 캠페인으로 가장 먼저 여름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2. 러브캣, ‘보네르’ 라인 박스백 출시
‘러브캣(LOVCAT)’에서 2017 봄/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완벽한 오늘을!’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사랑스러운 색감의 ‘보네르(Bonheur)’ 컬렉션을 선보인다. 뮤즈 이성경은 따뜻한 봄이 연상되는 밝은 노랑 빛깔의 드레스와 함께 보네르 라인 박스 백을 매치하여 그녀만의 로맨틱 룩을 연출했다. 백은 심플한 스퀘어 형태에 감각적인 플라워 참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3. 멜리사, 옐로 스트랩 소스 샌들 출시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에서 봄을 맞아 톡톡 튀는 옐로 스트랩 소스 샌들(Sauce Sandal)을 출시한다. 이 샌들은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스포티한 감성으로 제작되었으며, 캐주얼 룩이나 페미닌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발등 전체를 덮는 X자 밴딩으로 장시간의 활동에도 착화감이 편안하다.

4. 훌라, 레이스 패턴 메트로폴리스 백 출시
이탈리아 장인 브랜드 ‘훌라(FURLA)’에서 2017년 봄/여름 메인 아이템으로 레이스 패턴 메트로폴리스(Metropolis) 백을 선보인다. 훌라의 시그니처 메트로폴리스의 미니 백 스타일로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이며, 기존의 미니멀 디자인에서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레이스 패턴이 특징이다.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다.

5. 스톤헨지, 10주년 기념 신제품 ‘텐’ 출시
올해 10주년을 맞은 ‘스톤헨지(STONE HENgE)’가 이를 기념하는 신제품 ‘텐(TEN)’을 출시했다. 텐은 숫자 '10'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10은 동서양에서 ‘완전함’을 의미하는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상징한다. 숫자 1과 0을 모티브로 삼아 심플하고 구조적인 조형미가 돋보이며, 선과 원이 이루는 조화로움 속에 모던한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