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3:05 (목)
 실시간뉴스
‘지오마’ 바디스크럽, 드럭스토어 런칭
‘지오마’ 바디스크럽, 드럭스토어 런칭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7.05.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앞으로 가까운 롭스·왓슨스·부츠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주)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 주현민)의 이태리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지오마’가 롭스·왓슨스·부츠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오마는 드럭 스토어 매장에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을 동시 공략할 계획이다.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품절 사태를 기록하기도 했다.

롭스와 왓슨스에서는 ‘지오마 바디 스크럽’ 런칭 기념으로 할인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에서는 5월1일, 왓슨스에서는 4월2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부츠는 4월28일 고속터미널점이 오픈하여 ’ 지오마 바디 스크럽’ 구매가 가능하며, 하남 스타필드점도 5월에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머신건 공법으로 사해소금과 자연유래 오일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최상의 스크럽 효과를 낼 수 있다. 사해소금에는 월등히 높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을 제거하고 묵은 각질을 관리하여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제품에 들어있는 각각의 자연유래 오일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뛰어난 보습력도 느낄 수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600g의 대용량으로 가격은 낮추고, 활용성은 높인 제품으로 제품마다 특별한 향이 있어 바디 스크럽의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지오마는 가장 많은 종류의 바디 스크럽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질 제거 효과뿐만이 아니라 각각의 제품마다 특별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여름철 팔과 다리의 각질 케어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온라인 상에서 완판 행진을 하며 인기를 입증한 ‘지오마 바디 스크럽’은 앞으로 가까운 롭스·왓슨스·부츠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