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45 (금)
 실시간뉴스
장동혁, KBS ‘개콘-고성방가’에서 장동혁표 호통 대사로 인기몰이
장동혁, KBS ‘개콘-고성방가’에서 장동혁표 호통 대사로 인기몰이
  • 정현 기자
  • 승인 2017.05.1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혁이 자신의 전매특허 따발총 대사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KBS ‘개그콘서트 - 고성방가’를 통해 ‘호통아재’로 활약하고 있는 장동혁이 끊임없는 대사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장동혁은 ‘고성방가’에서 가부장적인 아버지이자 아내와 아들에게 언제나 큰 소리를 친다.

장동혁은 ‘고성방가’에서 자신이 샤이니 민호 같다고 자화자찬하는 아들의 말에 “샤이니 민호가 외발자전거 타고 동춘서커스단 오디션 보는 소리하고 앉아있네”라며 잔소리 하나도 평범하게 하지 않는다.

보드게임 사게 용돈을 달라는 아들의 말에는 “보드게임 별거야 명절에 큰 아버지랑 작은아버지가 할아버지 땅 가지고 이게 내 땅이네 네 땅이네 옥신각신하면 그게 부르마블이야. 그뿐이야 명절에 차례 지낸다고 엄마가 동그랑땡 정성스럽게 차곡차곡 쌓아놨는데 그거 하나 먹겠다고 빼다가 우르르 무너지면 그게 젠가야.”라며 길고긴 대사를 한번에 쏟아낸다.

이처럼 장동혁은 ‘고성방가’를 통해 쉼 없이 이어지는 대사를 막힘 없이 따발총처럼 쏟아내 찰떡같이 소화해 내는 것은 물론이고, 재치있는 현실 풍자와 특출난 비유로 장동혁표 개그 센스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큰 목청으로 호통을 치다가도 참고 참았던 아내의 포효에는 한 없이 작아지는 반전 캐릭터로 일요일 밤 안방극장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장동혁. 앞으로 또 어떤 호통 개그로 유쾌함을 전하게 될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장동혁은 현재 KBS ‘개그콘서트-고성방가’에 출연 중이며, 매주 일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Queen 정현 기자] [사진=KBS ‘개그콘서트’ 방송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