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5 (금)
 실시간뉴스
지오마, 순수한 비누향을 담은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출시
지오마, 순수한 비누향을 담은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출시
  • 정현
  • 승인 2017.05.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모리솝


이탈리아 미라토사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지오마의 공식수입원인 제이코스에이치엠이 신제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은 순수했던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향기를 담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순수하고 포근한 비누향의 제품이다.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은 미네랄이 풍부한 요르단 사해소금과 7가지 단백질 천연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고 보습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지오마는 독보적인 머신건 공법을 이용해 사해소금과 자연유래오일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최상의 스크럽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8가지 유해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에탄올, 설페이트, 실리콘)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한 저자극 바디스크럽으로 미세먼지와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지고 스트레스를 받은 바디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포근한 향과 즉각적인 광채효과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오마의 신제품인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은 공식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부츠(고속버스터미널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오마 공식수입원 제이코스에이치엠 관계자는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모리숍 #바디스크럽 #바디케어 #지오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