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30 (금)
 실시간뉴스
스텝케어, 우미샌들·공룡샌들 등 2017 S/S 신상 유·아동 샌들 출시
스텝케어, 우미샌들·공룡샌들 등 2017 S/S 신상 유·아동 샌들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05.1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그스(BOGS), 우미슈즈(UMI), 팁토이조이(TIPTOEYJOEY), 씨루(CCILU) 다이노솔즈, 멜리니(MELINI) 등 해외 유명슈즈 브랜드들의 공식 공급원인 스텝케어는 다이노솔즈 공룡샌들과 2017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우미샌들 및 우미구두를 판매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120년 전통의 명품 수제화 브랜드인 우미슈즈는 미국 족부의학협회(APMA)가 인증한 건강한 신발로, 70%가 연골인 아이들의 발을 위한 아동샌들이다. 2017 S/S 신상 우미샌들은 구두 라인인 올리비아와 샌들 라인의 아바커스, 마리골드, 라이커가 있다.

2017 S/S 신상 우미슈즈는 다채로운 색의 구성과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해서 한껏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아이 건강을 위해 제작된 우미 슈즈만의 맞춤설계로 아이의 발 건강에도 신경 썼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스텝케어가 공식 판매하는 미국 공룡신발의 대명사 '다이노솔즈'의 공룡샌들도 함께 출시됐으며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시원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텝케어 관계자는 “다이노솔즈 특유의 입체적인 공룡 디자인과 공룡발바닥 그리고 움직일 때 마다 발광되는 LED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현재 우미샌들과 다이노솔즈 샌들은 온라인 쇼핑몰과 스텝케어 직영매장인 롯데백화점 일산점, 건대 스타시티점, 잠실점, 중동점, 동래점, AK분당점, 신세계 명동본점, 롯데마트 수원 광교점, 롯데아울렛 의정부점에서 판매 중이다. 스텝케어몰, 베베케어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