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0 (목)
 실시간뉴스
흥부자댁 추정 소향 "판타지 소설도 출간?" 사연 들여다보니...
흥부자댁 추정 소향 "판타지 소설도 출간?" 사연 들여다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5.2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MBC '복면가왕'에서 흥부자댁으로 추정되는 가수 소향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1일 '소향'이 실시간 검색어로 부상하면서, 소향이 과거 판타지 소설을 출간 한 이력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끈 것.

소향은 지난 2016년 7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거미의 '어른 아이'를 불러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판타지 소설 '아낙사이온'은 당시 소향이 TV에 출연하면서 발간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를 두고 '복면가왕'에서 먼로라는 가명을 통해 열정 넘치는 가창을 보여준 가수 에스더는 "우리 소향이가 드디어 소설을! 진짜 대단하다"며 "많이들 읽어주세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소향의 소설 발간은 처음이 아니다. 2014년 8월 판타지 소설 '크리스털 캐슬'을 통해 작가로서 첫 발을 내딛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소향... 당신의 재능은 어디까지?", "역시 다재다능한 만능형이야... 너무 부럽다", "여자로서 직업인으로서 존경이 생깁니다 소향씨 앞길에 축복만 있기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가수 소향은 1996년 '선생님'이라는 곡을 통해 데뷔한 후, CCM 가수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불후의 명곡' '나는가수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