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20 (목)
 실시간뉴스
'쌈 마이웨이' 송하윤, 차 마시는 모습도 고혹적인 매력
'쌈 마이웨이' 송하윤, 차 마시는 모습도 고혹적인 매력
  • 김선우
  • 승인 2017.05.22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어반라이크 제공)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쌈 마이웨이'의 송하윤이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의 화보로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쌈 마이웨이'가 올랐다. 이날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쌈 마이웨이'에서 백설희 역으로 분한 송하윤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평소 직접 만드는 홈메이드 티, 허브티를 즐겨 마시는 송하윤은 '차를 마시는 여인'의 모습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 화보의 무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해, 현장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 화보 속 송하윤은 동안 미모와 상반되는 성숙하고 깊은 커피향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우아함을 나타내고 있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송하윤은 "저는 평소 차를 사서 마시기 보다는 번거로워도 재료를 구입해 직접 만들어 마시는 편이에요. 직접 만든 차를 주변 사람들과 나눠 마시면 차 맛이 더욱 좋게 느껴지거든요. 1년 전부터 슬로우라이프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먹는 것부터 입는 것까지 최대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을 선호해요"라고 말했다.

한편 송하윤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2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