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45 (화)
 실시간뉴스
배우 윤균상 광고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배우 윤균상 광고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5.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배우 윤균상 / 출처 Ce&Tea Yong]

 최근,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중인 배우 윤균상이 셀렙샵 첫 번째 컬처 라인, ‘Ce&’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작품 활동을 쉴 틈 없이 이어오며 이제는 ‘대세배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배우 윤균상이 CJ오쇼핑의 대표적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인 ‘셀렙샵’의 컬처프로젝트인 ‘Ce&(씨이앤)’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 됐다.

 배우 윤균상은 데뷔 때부터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보기와는 다르게 허당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본격적으로 드라마 ‘피노키오’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었다. 이후, ‘닥터스’를 통해 매력 넘치는 ‘정윤도’ 캐릭터를 통해 수많은 여심을 흔들었고, ‘삼시세끼’를 통해 순박하고 허당끼 넘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남녀노소 불문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풍부한 감정연기는 물론, 안정적이고 극을 이끌고 가는 힘을 보여주는 등 성장한 연기력을 뽐내며 많은 대중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윤균상은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대세 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성장하고 있는 배우 윤균상이 셀렙샵 컬처 라인, ‘Ce&’ 첫 번째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 블루칩으로까지 떠오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셀렙샵은 ‘스타일리쉬한 삶을 위한 영감’을 주는 옴니채널 편집샵으로 작년 11월, 에센셜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셀렙샵 에디션’을 론칭하였으며, 올 여름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Ce&’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크리에이터로 youth culture(유스컬처)의 아이콘인 디자이너 고태용과 배우 윤균상이 함께해 ‘Ce&Tae Yong’을 오는 5월말 론칭해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고태용 디자이너만의 아이코닉한 캐릭터들에 셀렙샵만의 스타일리쉬한 인스퍼레이션이 더해져, 익숙함에서 벗어난 새로운 위트 있는 테마 ‘show your cattitude(캣티튜드)’로 썸머티와 핸드폰 케이스, 에코백, 텀블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디자인의 모티브가 된 배우 윤균상 고양이들의 스타일리쉬한 일상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stylish wit’ 컨셉으로 이번 화보에 처음으로 모두 함께 참여해 화보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배우 윤균상은 화보가 진행되는 동안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며 파트너인 모델 겸 배우 정유진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임과 더불어 고태용 디자이너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촬영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