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20 (토)
 실시간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이달의 뷰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5.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뷰티 브랜드 헤움, 오픈 2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대를 앞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 헤움이 오픈 2주년을 맞았다.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만큼 이달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자연스러움에 품격을 더해 줄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있다면 헤움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 내 몸에 예쁜 선을 그리다, 칼로바이

열량이라는 뜻의 ‘칼로리’와 이별의 인사말 ‘바이’의 합성어인 ‘칼로바이’는 칼로리와의 이별을 의미한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은 줄이고 라인은 살려 줘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2 려(呂) X 홍지윤 작가 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꽃의 계절 여름을 맞아 대표 제품인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에 홍지윤 작가의 시그니처인 색동 꽃을 입힌 아트 콜라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다채로운 색의 융합과 여러 겹의 꽃잎의 조화 속에 아름다움으로 채워진 에너지 가득한 색동 꽃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3 이니스프리, 8번째 에코 손수건 캠페인 실시

제주의 ‘푸른 숲’을 테마로 비자림, 사려니 숲, 곶자왈을 모티브로 세 가지 디자인의 손수건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세 가지 디자인을 제품 용기 및 단상자에 입혀 마이쿠션 케이스 3종과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그린티 밸런싱 크림,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에센스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4 닥터지, 에이 클리어 S.O.S 스페셜 에디션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폼 크림, 토너, 모이스쳐라이저 3종으로, 각각의 정품과 밸런싱 토너 10ml, 밸런싱 모이스쳐라이저 5ml로 구성된다. 제품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패키지는 ‘에이 클리어’ 라인의 메인 색상인 빨간색을 더해 깔끔함을 한층 살렸다.

5 유세린, SUMMER 트래블 키트

단 하나의 파우치로 떠날 수 있도록 여행 필수품을 모두 담아 더욱 특별하다. 선 플루이드 매티파잉 SPF50+, 더머토클린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하이알루론 데이크림,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 휴대용까지 포함되어 더욱 알찬 구성이다.

6 메다비타, 룩스비바 라인

항산화와 광보호 색소를 함유한 해바라기 성분이 강해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손상을 막아 주고 자극으로 인한 모발의 스트레스를 완화해 주며, 모발 건강에 활력을 선사하는 광택 유지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