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05 (목)
 실시간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이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5.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

 

필라이트는 하이트진로의 90년 역사 주류 제조 노하우로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100% 아로마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깔끔한 맛과 풍미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필라이트는 국내 최고의 양조기술로 선보인 신개념 발포주로 맥아와 보리의 황금 비율로 최고의 품질은 유지시키면서 가성비를 높였다”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20?3574

 

1 하이네켄, ‘2017 음악에 산다 캠페인’ 전개
 
하이네켄이 음악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2017년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를 전개한다.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서울 재즈 페스티벌>,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리고 <렛츠락 페스티벌>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에 사는 이들’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2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출시

이번에 출시한 불싸이버거는 오랫동안 맘스터치를 대표한 베스트셀러 메뉴인 싸이버거의 매운 버전이다.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중화풍의 사천식 매운 소스를 활용한 얼얼한 매운 맛으로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 것이다.

3 복음자리, 이마트와 공동 기획한 ‘빙수 DIY kit’ 출시

‘빙수 DIY Kit’는 이마트와 공동 기획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통통 단팥, 무농약 현미로 만든 미숫가루, 알알이 토핑, 딸기잼 포션, 황도 요거트 젤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얼린 우유와 두유를 준비하면 언제든지 맛있는 빙수를 즐길 수 있다.

4 아워홈, ‘김치말이 국수·물냉면·비빔국수’ 출시

지난여름을 뜨겁게 달군 ‘김치말이 국수·물냉면’ 2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하는 한편, 신제품 ‘김치말이 비빔국수’를 새로 선보였다. ‘김치말이 국수’는 쌀과 밀을 최적 비율로 혼합하여 더욱 부드럽고 탱탱해졌고, ‘김치말이 물냉면’은 감자전분에 타피오카를 첨가하여 보다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김치말이 비빔국수’는 비빔소스를 넉넉하게 부어 자작하게 즐기는 타입으로 여느 비빔국수와는 차별화되는 개성을 보탰다.

5 샹동 썸머 2017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올해는 시선을 사로잡는 발랄한 디자인의 샹동 썸머 브룻 에디션과 더불어 강렬한 핑크 컬러의 로제 버전도 함께 출시된다. 차갑게 칠링해서 마실 때 선사되는 상쾌한 버블의 청량감이 매력적인 샹동 썸머2017 에디션은 여름을 함께 보낼 최고의 친구라 할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