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45 (토)
 실시간뉴스
지오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런칭과 동시에 완판
지오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런칭과 동시에 완판
  • 백준상기자
  • 승인 2017.05.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파워브랜드 대상과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한 지오마의 2017년 신제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이 티몬 단독 런칭특가 하루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과시했다.

‘메모리솝’은 런칭 첫날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선점하며, 다른 브랜드들을 제치고 지속적인 상위 실적을 유지하였다.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온라인 신조어 ‘인생바디스크럽, 스크럽대란’ 등 수많은 수식어를 만들며 20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스페셜 한정판이 단시간만에 완판되며 온라인 뷰티 제품 중 가장 핫한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화제의 제품은 지오마 2017년 상반기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여성청결바를 포함한 한정판 고급 패키지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 안에 600g의 메모리솝 바디스크럽과 여성청결바를 함께 제공한 제품이다.

지오마 바디스크럽은 다양한 향과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보여왔다. 그 중 이번 ‘메모리솝’은 어린시절의 순수했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포근한 비누향으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랑받는 특별하면서도 익숙한 향이다. 사해소금과 7가지 오일로 각질제거와 동시에 촉촉하게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기 때문에 매끈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지오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에 대한 정보는 지오마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Queen 백준상기자] 사진 지오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