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45 (토)
 실시간뉴스
'최고의 한방' 이세영, 과즙미 폭발 광고 비하인드컷 화제
'최고의 한방' 이세영, 과즙미 폭발 광고 비하인드컷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7.05.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프레인TPC 제공)

'최고의 한방'에 출연한 이세영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고의 한방' '이세영'이 올랐다. '최고의 한방'은 오는 6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고의 한방'에 출연 예정인 이세영의 광고 비하인드 컷이 주목받고 있는 것. 이세영의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한 유제품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세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광고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그녀는 최근 빙그레 제품인 요플레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돼 광고를 촬영했다.

이세영은 다양한 제품과 컨셉을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노련하게 촬영을 주도해 관계자들에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한 에너지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촬영에 앞서 관계자와 컨셉에 대해 논의하고 진지한 자세로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여기에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촬영 쉬는 중간에도 이세영은 제품을 폭풍흡입. 이세영표 특급 먹방을 지켜본 스태프들의 침샘 자극으로 더욱더 즐거운 광고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해당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게 된 이세영은 현재 온, 오프라인 홍보에 사용될 지면 및 영상 광고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로, 새 광고는 지난 20일부터 전파를 탔다.

한편, 이세영은 '겟잇뷰티'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오는 6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금토 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여주인공 최우승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