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55 (목)
 실시간뉴스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컬투쇼' 빛낸 만화 비주얼 눈길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컬투쇼' 빛낸 만화 비주얼 눈길
  • 김선우
  • 승인 2017.05.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매진아시아 제공)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 오연서의 '컬투쇼'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엽기적인 그녀' '컬투쇼' '오연서'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엽기발랄 '그녀' 오연서가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하얀 블라우스에 검정 슬랙스를 매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환한 미소로 녹화 현장을 밝게 밝히며 라디오에 열중하고 있는 오연서는 만화 속에서 튀어나 온듯한 아름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날 컬투쇼에 출연한 오연서는 첫 출연이 맞나 의심될 정도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을 예정이라고. 그녀는 엽기적인 그녀 속 혜명 공주에 대한 소개는 물론 새침한 외모와는 다른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오연서가 맡은 혜명공주는 조신, 정숙 등 보편적인 조선시대의 여성상을 뛰어넘는 인물이다. 청순한 비주얼과는 달리 평소 털털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연서가 매사에 거침없고 솔직한 ‘혜명공주’로 변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로,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 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