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35 (목)
 실시간뉴스
씰리 템퍼매트리스 할인매장 Orangesleep 신혼부부대상 추가할인판매
씰리 템퍼매트리스 할인매장 Orangesleep 신혼부부대상 추가할인판매
  • 온라인팀A
  • 승인 2017.05.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트리스 매장 Orangesleep이 5월의 마지막째 주를 맞아 할인판매 중이다. 현재 할인판매는 시중가의 50%까지이고, 신혼부부들에게 추가할인 한다고 밝혔다.

 

현재 Orangesleep의 매장은 하남에 본점과 부천 서부직영점, 수원동탄점 등 3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특가할인 판매에는 미국 나사(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으로 특허를 획득한 템퍼의 미국버전인 템퍼페딕을 비롯해 명품매트리스로 유명한 시몬스블랙과 스턴스앤포스터, 작년말에 국내 론칭되어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아메리칸스타 매트리스 등 다수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할인판매는 5월까지이며, 물량으로는 40ft 컨테이너 분량이며, 물량이 남았을 시 연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물량은 상당부분 소진된 상태이다.

 

그리고 할인판매 외에도 무료배송 서비스와 시중가 6만원 상당의 방수커버2개와 시중가 9만원 상당의 메모리폼베개2개, 신세계상품권 등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Orangesleep의 이 같은 행보에 최근에는 SBS 생활경제와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 이라는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다.

 

Orangesleep의 관계자는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수면을 책임지는 매트리스는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바쁘고 힘드시더라도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보시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하시길 권해드린다. 특히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만큼 Orangesleep에서 축하의 의미로 더 할인해드리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마시라" 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상담을 원하면 Orangesleep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