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10 (금)
 실시간뉴스
정소민, 10kg 감량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재조명
정소민, 10kg 감량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05.2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사진 자료)

정소민의 다이어트 비법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소민'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정소민이 과거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에 다이어트 비법을 숨김없이 털어놓은 것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정소민은 지난 2012년 4월 11일 방송된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코너 '여배우들'에 출연했다.

정소민은 "1년 반에 걸쳐 10 킬로그램을 뺐다"며, "건강하게 살을 빼려고 정말 여러 가지 방법을 병행했다. 식이요법에 신경쓰고 요가도 열심히 했다. 다리 살을 빼기 위해 한의원에서 침도 맞았다"고 밝혔다. 

또한 연기를 하면서 가장 힘든 게 뭐냐는 DJ 정엽의 질문에 "예전에는 꾸중 듣는 게 너무 힘들었다. 그런데 지금 보니 어리석은 생각이었다. 조금 여유가 생기니 그 조언들이 모두 선물로 들리기 시작했다. 낮아질수록 행복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듣고 있던 DJ 정엽이 얼굴은 초등학교 4학년 같은데 말하는 건 아주 어른스럽다고 받아치자 "마냥 어릴 때가 좋은 것 같다. 내가 왜 벌써 이런 생각을 하는지 안타깝기도 하다"며 달관한 듯한 미소를 지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정소민은 라디오 스튜디오에 대한 호기심도 감추지 않았다. "라디오 출연은 처음인데, 스튜디오가 분위기도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것도 참 따뜻하고 좋다"며, "기회만 된다면 꼭 DJ를 해보고 싶다. 돈 많이 안 주셔도, 불러만 주시면 바로 달려오겠다"고 말해 관계자들을 당황시켰다.

한편 정소민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낙천적인 성격의 변 씨 집안의 둘째딸 변미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