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25 (토)
 실시간뉴스
배우 강예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종영…… 죽어야 사는 남자’ 로 컴백
배우 강예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종영…… 죽어야 사는 남자’ 로 컴백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6.0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캡처]

 배우 강예원이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를 통해 전무후무한 예능 캐릭터로 최선을 다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여성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역사를 쓰며 많은 감동을 선사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는 각 멤버들의 캐릭터가 진솔하고 설득력이 있었다는 평을 받으며 더욱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강예원의 10년 트라우마 극복기를 담은 성장스토리는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희망을 심어주어, 강예원의 방송을 본 후 자신도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는 등 다양한 후기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는 바람직한 예능의 본보기로 재미와 웃음을 넘어선 긍정의 힘을 보여준 좋은 예가 되고 있다.

▲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캡처]

 첫 방송 이후 주변의 많은 우려와 부담감이 있었지만 모든 상황을 이겨내고 반전과 감동의 드라마를 써낸 강예원은 이번 예능을 통해 한 층 더 시청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갔다는 칭찬과 함께 성실함의 아이콘으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강예원의 다음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의 여주인공 ‘이지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강예원은 배우 최민수, 신성록과의 호흡을 예고해 이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의 본업으로 돌아온 강예원이 극 중 어떤 새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는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는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