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30 (수)
 실시간뉴스
Fashion Coach2% 부족 S라인 살려주는 수영복
Fashion Coach2% 부족 S라인 살려주는 수영복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7.06.12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바닷가에서 멋진 수영복 한번 입고 싶은데, 키 작고, 통통하고, 빈약한 가슴에 배만 볼록하게 나왔다고?
자신의 콤플렉스 체형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수영복 선택으로 자신감 높이기.
의상&소품_ 썸머웨어(www.summerwear.co.kr), 레인보우스티치(www.rainbowstitch.co.kr), 나스첸카·스프리스(518-9861), 로코부틱(546-7764), 헐리우드(516-8599),

 
오클리·르꼬끄스포르티브·제덴(548-3956)
스타일리스트_ 유민희 사진_ 박해묵 기자 진행_ 황선희(프리랜서)

 

Cover Style 1 통통한 체형
통통한 스타일은 크거나 화려한 패턴을 선택하면 더 부한 느낌을 주므로 작은 무늬나 차가운 계열의 컬러가 좋다. 깊게 파인 가슴선으로 시원하게 연출하거나 플레어 스타일의 쇼츠는 통통한 배, 힙, 허벅지를 커버해준다. 밴디지는 두꺼운 허리를 커버해주고 스키니 스트링으로 어깨를 오픈하면 시원한 느낌을 주어 날씬하게 보인다. 원피스형의 심플한 디자인도 좋다.

수영복1-> 레드 톤의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세련된 홀터넥 톱과 플레어 쇼츠. 7만8천원, 레인보우스티치. 샌들. 가격 미정, 제덴.


Cover Style 2 키가 작은 체형
상하로 다른 디자인이나 패턴을 선택하면 시선을 분리해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원피스형보다는 비키니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상하의 분리를 통해 하의를 길어 보이게 한다. 가슴에 조개 등의 장식이 있는 상의는 위로 시선을 올려주고, 다리 부분이 깊게 파인 스타일은 세로선을 강조하여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다.

수영복2-> 옐로 컬러의 커다란 플라워 프린트가 있는 홀터넥 톱과 쇼츠 10만원대, 로코부틱. 밀짚모자 3만5천원, 레인보우스티치.

Cover Style 3 빈약한 가슴
빈약한 가슴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가슴에 큰 디테일이 있는 상의를 선택하는 것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