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55 (금)
 실시간뉴스
'파수꾼' 이시영, 빨간색 에슬레저룩으로 건강미 폭발
'파수꾼' 이시영, 빨간색 에슬레저룩으로 건강미 폭발
  • 김선우
  • 승인 2017.06.0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농심켈로그)

'파수꾼'에 출연 중인 이시영의 건강한 일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파수꾼' '이시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조깅과 시리얼 아침식사로 시작하는 이시영의 건강한 일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시영은 체중조절용 시리얼 브랜드와 함께한 TV CF에서 실생활을 엿볼 수 있는 아침 일상을 선보였다.

'건강한 자기관리'를 주제로 한 이번 광고에서 이시영은 탄탄한 몸매 핏을 살려주는 빨간색의 에슬레저룩을 입고, 이른 아침부터 한강공원을 달리며 출근길 직장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하고 건강한 몸매로 스태프들은 물론 촬영을 지켜보던 시민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시영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평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자기관리를 통해 다져온 탄탄한 복근을 보여줘 광고업계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른 아침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겁게 조깅을 즐기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고 활기차게 만들었다.

실제로 이시영은 자기관리의 비결로 매일 아침마다 즐기는 조깅과 시리얼 아침식사 등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꼽았다. 광고촬영 현장에서도 이시영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시리얼에 저지방 우유를 더한 건강한 아침식사를 맛있게 즐겼다.

한편 이시영은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에서 딸의 죽음에 분노해 거대한 힘에 대항하는 싱글맘 형사 조수지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