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45 (금)
 실시간뉴스
가평군, 안전하고 쾌적한 가평위해 군정역량 결집
가평군, 안전하고 쾌적한 가평위해 군정역량 결집
  • 김도형
  • 승인 2017.06.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은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3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조회를 갖고 안전하고 쾌적한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군정역량을 결집시켜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월례조회에서 김성기 군수는 봉사와 선행을 실천하며 도정발전과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발전에 기여해온 청평면 손주식 씨, 가평읍 최창용 씨 등 민간인 16명과, 청평면사무소 지병록 총무팀장, 허가민원과 김창헌 주무관 등 공무원 4명에게 해양수산부장관 및 도지사, 군수표창을 수여하고 축하를 전했다.

 

이어 김 군수는 훈시를 통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다시는 이 땅에 민족적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숭고한 애국정신과 희생정신을 계승․발전시켜 평화롭고 정의로운 나라, 군민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가일층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특히 김 군수는 6월 강조사항으로 지속적인 가뭄으로 인한 농번기 농업용수 및 생활용수 부족 대비에 철저를 기하고, 이른 무더위로 보건․위생․재난 등의 위험요인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물놀이, 행락질서, 풍수해, 방역분야의 예방행정을 강화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사업추진에도 속도를 내줄 것을 주문했다.

이와 함께 김 군수는 6월은 올해 계획된 사업들이 속도를 내는 시점이라며 지난달들을 돌아보고 미흡했던 부분들에 대해서는 현장 확인을 통해 보완하고 정상추진 중인 사업들은 잘 마무리되어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창의성과 역동성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월례조회 후, 소통과 협력으로 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공직자 정부3.0 교육에서는 서동임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선임연구원으로부터 ‘4차 산업혁명시대의 빅데이터’란 주제로 1시간 30분 동안 강의가 실시됐다.

[Queen 김도형]  사진 가평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