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홍천군, 6월 8일 '2017 새마을 한마음 체육대회' 열어
홍천군, 6월 8일 '2017 새마을 한마음 체육대회' 열어
  • 김도형
  • 승인 2017.06.0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은 “새마을운동 제창47주년/제7회 새마을의 날 기념” 및 2017 홍천군새마을 한마음체육대회가 6월 8일(목) 오전 11시에 동면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제7회 새마을의 날(매년 4월 22일)을 기념하고,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10개 읍.면 새마을 남녀지도자 및 내빈 700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개회식에서는 우수지도자에 대하여 25명에게 표창이 수여된다.
이어서 홍천군 새마을가족 일동은 새마을운동 결의문을 낭독하며, 행복한 홍천군을 만드는데 최선봉에 설 것을 다짐한다.

홍성기 홍천군새마을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더불어 사는 공동체 · 행복한 국민이라는 구호 아래 더욱 따뜻한 마음과 겸손한 자세로 군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새마을 운동으로 거듭나길 바라며, 주민 스스로 이끌어 가는 선진형 마을공동체운동 건설을 통해 지역 활성화 및 경제부흥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며, 홍천사랑․ 홍천 가꾸기 실천다짐을 통하여 홍천군 새마을운동이 도내에서 가정 모범적이며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할 것이다.

또한, 새마을운동의 건강성과 미래를 담보하는 과제로서 젊고 능력 있는 지도자를 확보하여 탄력적이고 생동감 있는 조직으로 만들어 가야겠으며, 군정에 있어서도 항상 필요하고, 없어서는 안 될 중심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자고 당부 할 계획이다.

한편 홍천군새마을회는 개회식 이후 체육행사를 통해 그동안 다양한 현장에서 헌신 봉사해 온 새마을가족을 격려하며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갖게 된다.


[Queen 김도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