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0:20 (토)
 실시간뉴스
물걸레청소로봇 '아이센스 플러스' 홈쇼핑 론칭, “귀찮은 걸레질 이제 맡기세요”
물걸레청소로봇 '아이센스 플러스' 홈쇼핑 론칭, “귀찮은 걸레질 이제 맡기세요”
  • 백준상
  • 승인 2017.06.1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물걸레청소로봇 '아이센스 플러스'.


올해 황사를 비롯한 미세먼지로 인해 집안 청소에 더욱 신경 쓰는 주부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신개념 물걸레 청소 로봇이 등장해 화제다.

로봇 생활가전 전문 업체인 ㈜파인로보틱스가 물걸레 로봇청소기 ‘아이센스 플러스’를 오는 6월14일K쇼핑 홈쇼핑을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 플러스는 제품이 빠르게 회전하면서 내장된 물탱크에서 물이 걸레에 공급돼 걸레를 적시며 자동으로 청소하는 시스템이 장착된 2017년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오는 14일 K쇼핑을 통해 방송에 소개되는 아이센스 플러스 제품은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특별구성으로 백화점 판매가보다 약 4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뿐만 아니라 자동할인, 카드청구할인 등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대 약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걸레패드를 포함한 1회용 걸레 70매를 제공하며, 캐치맙 정품 걸레 2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센스 플러스는 의자밑 등 청소하기 번거로운 공간에도 제품이 진입하여 깨끗이 닦아낼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최소 90분 이상 오랜 시간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이와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기존 극세사보다 먼지 흡착력과 세탁력이 우수한 캐치맙 걸레를 기본 적용해 미세먼지까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절벽감지 센서를 탑재해 계단이나 현관에서 떨어지지 않고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더했다.

또한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히 한 번 쓰고 버릴 수 있는 1회용 걸레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함 중 하나다.

홍종구 파인로보틱스 마케팅 이사는 “특별한 조건으로 아이센스 플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가정 실내환경 관리에 신경 쓰는 주부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으로 늘 시간에 쫓기는 맞벌이 부부, 청소가 귀찮은 싱글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인로보틱스는 로봇 및 로봇청소기 관련 국내외 35건 이상의 특허 등록과 30여건의 특허출원을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 기반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로봇청소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로봇, 로봇공조기 등 지능형 로봇을 포함한 로봇가전의 기획, 설계, 개발, 생산에 이르기까지 자사의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이센스 플러스는 오는 6월14일 오후 1시 40분부터 K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