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45 (목)
 실시간뉴스
영천의 명품교육을 응원하다, 장학기금 등 기탁
영천의 명품교육을 응원하다, 장학기금 등 기탁
  • 김도형
  • 승인 2017.06.1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지하수개발 이용구 100만원, 광천온천랜드 오이철 200만원 장학금 기탁

영천시는 지난 8일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영천지하수개발 이용구 대표가 100만원, 광천온천랜드 오이철 대표가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지역교육발전에 써달라며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용구 대표(사진 오른쪽)가 김영석 영천시장학회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영천지하수개발은 2011년부터 매년 100만원씩 총 700만원을 기탁했으며, 기탁식에 참석한 이대표의 부인인 박순이씨는 남부동통장협의회장을 맡아 지역에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향을 지키며 가업도 키우고 또 나눔도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늘 젊게 살아갈 수 있는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는 광천온천랜드 오이철 대표는 “광천온천랜드를 애용하는 영천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년 기탁하게 되었고, 또 장학금을 기탁하면서 타시군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시장님의 남다른 교육의지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오이철 대표

광천온천랜드는 조교동에 소재하며 찜질방, 체육시설을 갖춘 온천시설로 많은 시민들의 건강관리와 휴식공간이 되고 있다.

김영석이사장은 “200억 조기달성의 주역들이 잊지 않고 매년 영천시장학회를 찾아주고 응원을 해 주어서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시민들의 염원을 담아 장학회를 잘 꾸려 나가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Queen 김도형] 사진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