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40 (금)
 실시간뉴스
김성기 가평군수, 제 6회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김성기 가평군수, 제 6회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 김도형
  • 승인 2017.06.1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발전 및 주민 위한 공약 성실히 수행공로 인정받아

가평군은 김성기 가평군수가 지난 15일 여의도 사학연금관리공단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유권자대상」 시상식에서 ‘2017년 유권자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유권자대상은 유권자시민행동이 주관하고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 한국시민사회연합 등 290여 직능・소상공인단체와 시민사회단체가 공동으로 추진한 상으로 유권자와의 약속 실천과 골목상권 살리기, 직능인과 중소상공인에 대한 우수정책을 추진한 선출직 공무원에게 유권자의 자격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선출직 공직자의 공약이행 정도와 주민과의 소통 등 업무실적을 분석해 선출하는 것으로, 공약실천 우수성을 비롯해 행정 활동 우수성, 선거구민 소통 우수성 등을 심사했다.

김 군수는 그동안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더불어 다양한 지역 특산물과 마을특화 제품 및 먹거리 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문화체험형 전통시장인 ‘잣고을 전통시장 토요장터’를 시도하고, 상권을 살리기 위해 ‘골목형시장 육성’ 및 ‘주차환경 개선사업’ 등을 추진해 왔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종 스포츠 인프라를 갖춰 연간 30여개에 달하는 전국 및 도대회를 유치했으며 각종 농업지원과 더불어 농가 소득 증대를 도울 농산물종합가공센터를 설립해 농산물을 보다 신속하고 위생적으로 가공, 상품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같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가평 및 청평구역사를 활용한 도심재생활성화 사업, 장학금 조성 및 장학관 건립 등 주민을 위한 공약들을 성실히 수행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

김 군수는 “이 상은 선진화된 군정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삶의 질을 개선해 주민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주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가평의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소득증대와 권익보호를 위해 더욱 발전된 행정을 펼쳐가겠다”고 강조했다.

 

[Queen 김도형] 사진 가평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