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20 (금)
 실시간뉴스
통영시, ㈜하나투어와 관광관련 협약체결 후 첫 대규모 국내 단체관광객 맞아
통영시, ㈜하나투어와 관광관련 협약체결 후 첫 대규모 국내 단체관광객 맞아
  • 김도형
  • 승인 2017.06.2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시장 김동진)는 오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하나투어 영남법인사업본부에서 모객한 711명의 대규모 국내 단체관광객이 통영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관광객 유치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는 지난 3월 29일 주)하나투어 및 온굿플레이스와 관광객 유치관련 업무협약 체결한 후 첫 결실이다.

이번 통영여행에 참가하는 단체관광객은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식회사 오토닉스 직원들이며 회사설립 4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근무직원 워크샵을 통영과 거제에서 진행하게 됐다.

이번 방문객들은 몇 개조로 나뉘어서 이동하며, 6월 22일에 선택관광으로 거제 외도와 장사도 등을 방문하고, 6월 23일에 711명 모두 케이블카와 동피랑, 중앙시장 등을 방문한다.

 이날은 대형관광버스 총18대가 동원되며, 시는 원활한 주차와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정지원을 한다는 계획이다.

통영시 한 관계자는 TV 방송촬영 유치 및 전국 로드마케팅 전개, 국내외 관광박람회와 관광설명회 참가 등의 마케팅활동으로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이 통영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주말 대중교통 이용 및 양보운전, 깨끗한 도시환경 만들기 등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Queen 김도형] 사진 통영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