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3:45 (수)
 실시간뉴스
티아라-에이핑크, 청순발랄 걸그룹의 파격 예능감
티아라-에이핑크, 청순발랄 걸그룹의 파격 예능감
  • 김선우
  • 승인 2017.06.25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제공, JTBC 방송화면 캡쳐)

티아라와 에이핑크가 주말 심야예능을 완벽하게 접수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에이핑크' '티아라'가 올랐다. 지난 24일 티아라는 tvN 'SNL 코리아9'에, 에이핑크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최근 4인조로 컴백한 티아라는 SNL 크루들과 함께 예상 밖의 명장면들을 선보였다.

'3분 내여자' 코너에서 티아라 멤버들은 다양한 컨셉의 여자친구로 등장, 크루 정상훈의 매력 넘치는 여자친구를 연기했다. 지연은 '중독성 있는 여자친구'로 나타나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성으로 크루 정상훈을 사로잡았다.  또한 은정은 '배려해주는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해 언제 어디서나 종잡을 수 없는 배려심으로 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멤버들이 선보이는 꽁트 속에서 티아라의 다양한 히트곡들이 선보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그동안 많은 노래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티아라의 매력을 재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대표 청순돌' 에이핑크의 활약도 눈부셨다. 에이핑크는 '아형고'를 찾아 과거 힘들었던 노력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모습들을 그렸다. 에이핑크의 고생담은 요정같은 외모를 만들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짠하면서도 유쾌하게 만들었다. 요정같은 에이핑크의 거침없는 예능감은 그들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