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55 (금)
 실시간뉴스
손나은, 꽃보다 美친 미모가 돋보인 '신네기' 다시 보니...
손나은, 꽃보다 美친 미모가 돋보인 '신네기' 다시 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6.25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제공)

손나은의 미친 미모가 남성팬들의 마음을 다시 흔들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손나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손나은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출연 시절 꽃같은 미모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신네기' 출연 당시 박혜지 역으로 열연한 손나은은 꽃보다 더 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누가 꽃인지 혼동케 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손나은은  꽃가게에서 꽃을 둘러보는 모습이다. 손나은은 아름답고 화사한 꽃들 사이에 둘러싸여 꽃을 고르고 있지만 그의 '美친 미모'는 꽃의 아름다움을 비웃기라도 하는 듯 더욱 열일하고 있어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손나은은 백옥 같은 물광 피부와 그에 걸맞은 화사한 파스텔 톤의 의상을 착용해 여신의 자격을 충분히 충족시키고 있는데, 이런 그의 모습은 남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또한 이어지는 스틸 속 손나은은 꽃과 눈높이를 맞춰 앉아 손끝으로 꽃잎을 어루만지며 꽃들과의 환상의 투샷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런 손나은의 여성스런 모습은 남성 시청자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까지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손나은의 '美친 미모'를 접한 네티즌은 "혜지 미모, 문화재 등록 시급함!(hbloo***)" "여자가 봐도 반할 미모.. 인정!(hbe****)" "꽃을 왜 사~? 혜지가 꽃인데~(beon***)"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