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7월 패션 소식
7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6.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헬렌카민스키, 파나마 햇 출시
호주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헬렌카민스키'가 여름을 맞아,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 '클래식 파나마 햇'을 제안한다. 에콰도르의 숙련된 장인들이 최고급 파나마로 수작업하여 정교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캐주얼 룩·포멀 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카사(Cassa)는 은은한 핑크톤과 화이트 리본으로 페미닌 감성을 더했다. 또한, UPF 50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야외 활동 시 피부를 보호해 준다. 헬렌카민스키는 매 시즌 패턴이나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의 파나마 햇을 선보이며, 청담점 및 일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 앤아더스토리즈, 하이서머 컬렉션 출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의 파리 아틀리에가 디자인한 '하이서머 컬렉션'은 프랑스 리비에라 해안의 무드와 정수를 담아냈다. 블루, 레드, 화이트의 컬러 팔레트에 다양한 프린트를 믹스하여 휴양지에 어울리는 룩을 제시한다. 비키니와 원피스 등의 스윔에어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2 퍼버스, 캐츠아이 선글라스 델마 출시
미국 LA 선글라스 브랜드 '퍼버스(PERVERSE)'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의 '델마 (THELMA)'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우아한 감성의 캐츠아이 프레임과 블랙 컬러 및 골드 테가 포인트로 스타일리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미러 렌즈는 강렬한 멋을 자아내며, 자외선 반사에 탁월한 렌즈를 사용해 기능성을 높였다.

3 디디에 두보, 레 드 파리 컬렉션 출시
프렌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 17H/S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리의 공기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청명한 파리 하늘을 담은 스키니 주얼리 컬렉션으로, 트렌드인 원형 모티브를 사용해 시원한 공간감과 입체감이 특징이다. 실용적인 섬머 주얼리로 더운 날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4 헤지스 키즈, 리넨 소재의 바캉스 코디
키즈웨어 브랜드 '헤지스 키즈'가 2017 봄/여름 리넨 섬머 제품을 출시하며 청량한 바캉스 룩을 소개한다. 활동성 많은 아이들이 바캉스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넨 소재를 활용했다. 핑크 컬러의 여아 원피스는 탈착 가능한 목걸이 장식이 차별화된 룩을 선사하며, 남아 셔츠는 블루와 핑크 배색으로 산뜻한 룩을 연출한다.

5 미니 멜리사, 고양이 모티브 파블라 샌들 출시
브라질 젤리 슈즈 브랜드 '미니 멜리사(Mini Melissa)'에서 여름 물놀이 시즌을 위한 고양이 모티브의 '파블라(Fabula)' 샌들을 제안한다. 경쾌한 컬러와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멜플렉스(Melflex) 소재 특유의 기능 덕분에 발에 땀이 차지 않고 쉽게 때 타지 않는다. 찍찍이를 부착해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을 수 있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