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5 (금)
 실시간뉴스
이달의 뷰티뉴스
이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6.2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모를 구할 뷰티 히어로, 더페이스샵X마블 콜레보레이션 출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토르, 블랙 위도우 등 마블의 어벤저스 캐릭터들을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에 담았다. 자외선 차단제 부터 메이크업 아이템, 남성, 헤어까지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색조 제품들은 강렬하고 팝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레드, 블루 등 트렌디한 색상과 매트, 글리터 등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1 DLA, 리얼 골드 속 비비드 컬러
순도 약 99%의 독일산 24K 골드 펄이 촉촉한 제형의 립스틱 컬러와 믹스되어 은은하게 빛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3번의 골드 펄 코팅을 수작업한 핸드메이드 립스틱으로,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45도 커팅 등으로 공들인 제품이다.

2 베블 샴푸&바디워시

불가리아 NO.1 베이비 브랜드 베블의 샴푸&바디워시 제품이다. 53년간의 노하우로 추출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피부적정 수분 유지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Tear free 제품으로 눈에 자극이 없다.

3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턱에 간단히 붙이는 것만으로 겉탄력은 물론 속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다.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탄력밴드, ESB™(Elastic Spring Band)를 사용해 늘어지거나 당김 현상 없이 단단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4 클레마티스,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썸머 메이크업

‘멜팅 플러피 스틱 파운데이션’, ‘플러피 스틱’과 ‘포푸리 립스틱’은 여름철, 가볍고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땀과 피지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여름,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5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바운스 앰플

물을 저장하는 능력을 가진 채널드랙 성분의 수분 활력 효과와 심해 온천수의 깊은 보습 효과가 만나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수분을 촘촘히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활력 앰플이다.

6 퓨라엘, 페미닌 포밍워시 2종

지황, 작약뿌리, 당귀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15가지의 한방 성분을 함유해 습하고 민감한 여성 외음부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순한 제품이다. 또한 pH 5.3-5.7의 약산성으로 여성에게 적합한 피부 환경으로 유지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