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35 (금)
 실시간뉴스
‘구해줘’ 조성하,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 변신
‘구해줘’ 조성하, 머리부터 발끝까지 파격 변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6.2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구해줘’ 티저 캡쳐

배우 조성하가 출연하는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파격적인 헤어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조성하가 출연하는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 제작 히든시퀀스)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는 촌놈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린 본격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조성하는 마을을 접수한 사이비 종교 교주 백정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성하는 마을 주민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마을 주민들과 체육대회를 즐기는가 하면 식사를 함께 나누며 한가로운 오후 한때를 보내고 있다. 그 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헤어스타일이다. 데뷔 이후 처음 시도한 백발로 캐릭터의 몰입도, 웹툰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머리 전체를 탈색한 것.

 조성하는 다양한 작품에서 선악을 넘나들며 연기했던 터라 이번 캐릭터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간 보여줬던 악역과는 차원이 다른 악역으로 사이비 조직 '구선원'을 만들어 자신에게 현혹된 신자들로부터 탐욕과 욕망을 채워갈 역할을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조성하는 섬뜩한 사이비 교주 역할을 맡게 돼 그간의 이미지를 바꿀 희대의 악역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으로 독보적 연기를 선보였다. 대본 리딩 당시에도 실제 사이비 종교 교주로 빙의한 듯 신들린 연기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그가 신랄한 교주 연기를 펼칠 때마다 참석한 배우와 스태프들이 “믿습니다”를 연발했다는 후문.

 한편 청춘물과 미스터리 요소가 가미된 복합장르로 연재 당시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조금산 작가의 웹툰 '세상 밖으로'가 원작인 OCN 새 토일드라마 ‘구해줘’는 ‘듀얼’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토) 밤 10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