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이엘, 고혹미+건강미 '갑 오브 더 갑'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이엘, 고혹미+건강미 '갑 오브 더 갑'
  • 김선우
  • 승인 2017.06.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리복)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엘의 화보컷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이엘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엘의 고혹미 넘치는 화보컷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엘은 엘르 매거진 2월호에서 리복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하고 건강미 넘치는 일상속 세련되고 고혹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빈티지한 느낌의 체육관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이엘은 길쭉길쭉한 각선미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페슐레틱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엘은 이번 리복과의 화보를 통해 내추럴한 고혹미를 발산하며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앞에 나타났다. 화보속 이엘은 스포티한 후드 탱크톱과 활동성 넘치는 타이츠에 깔끔한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피트니스룩을 완성했다. 특히 배우 이엘만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제스쳐로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해 현장의 스탭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배우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부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라디오스타'까지 섭렵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삼신할매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대중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번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통해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