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50 (금)
 실시간뉴스
손은서, '재벌녀룩'의 교과서 '시선강탈'
손은서, '재벌녀룩'의 교과서 '시선강탈'
  • 김선우
  • 승인 2017.06.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손은서의 '재벌녀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손은서'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손은서의 '재벌녀룩'이 주목을 받고 있다. 손은서는 지난 2015년에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욕망재벌녀 천금비 역으로 열연했다.

손은서는 극중 새침하면서도 하고 싶은 말은 거침없이 내던지는 천금비의 성격과 사고 싶은 물건은 겁 없이 사들이는 라이프스타일에 걸맞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치스러워 보이는 '천금비 패션'을 완성시켰다. 우월한 S라인 볼륨몸매와 늘씬한 기럭지, 유난히 희고 눈부신 피부에,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고가의 퍼(fur)와 모피, 휘황찬란한 미니 원피스를 매치, 손은서 특유의 여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극중 상류층 자제들을 만나기 위해 클럽에 가는 장면에서는 '블링블링' 번쩍이는 광택의 원피스에 어깨를 풍성하게 덮는 독특한 디자인의 모피를 매치, 통통 튀는 발랄함을 자아냈다. 또한 쇼핑하러 가는 장면에서는 퍼가 통째로 부착된 원피스에 타이트한 러플코트를 입고, 머리를 '당고 스타일'로 끌어올려 단아함을 더했다.

안에서 입는 실내복조차 리본 장식이 달린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기본적으로 원피스와 스커트를 착용하고, 눈에 확 띄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손은서가 선보이는 '뉴 재벌녀룩'의 포인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