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40 (토)
 실시간뉴스
'수상한 파트너' 헬로비너스 나라, 아침에 중식으로 9등신 몸매 관리?
'수상한 파트너' 헬로비너스 나라, 아침에 중식으로 9등신 몸매 관리?
  • 김선우
  • 승인 2017.06.2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채널A)

[G밸리 최성진 기자]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 중인 헬로비너스 나라의 9등신 몸매 비결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수상한 파트너'가 올랐다.이와 관련해 '수상한 파트너'에서 외모와 두뇌 모두 섹시한 여검사 차유정 역의 헬로비너스 나라의 9등신 몸매 비결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나라는 지난 3월 31일 방송된 채널A '싱데렐라'에 출연했다. 

이날 나라는 즐겨먹는 야식에 대한 질문에 주로 아침에 중식을 시켜먹는다고 밝혔다. 중화요리를 너무 좋아하지만 몸매 관리는 해야 하는 걸그룹 특성상 야식을 즐겨먹을 수 없기에 고안해 낸 방법 중 하나라는 것. 이어서 나라는 아침에 중화요리를 먹는 이유로 빈속에 중식을 먹으면 음식이 잘 들어가 소화가 잘되고, 쾌변에 효과적이라며 다소 독특한 비법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걸그룹 몸매 종결자로 불리는 나라는 올해 데뷔 6년 차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나영, 한예슬을 닮은 외모와 황금비율 9등신 '바비인형 몸매'로 한 통신사 모델로 발탁된 이후 한 달 사이 7개의 광고를 계약하며 차세대 'CF퀸'으로 화제가 됐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