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45 (목)
 실시간뉴스
모델들의 런웨이 밖 패션 일상복도 스타일리시한 그녀들
모델들의 런웨이 밖 패션 일상복도 스타일리시한 그녀들
  • 유화미
  • 승인 2017.06.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인 인스타그램

 런웨이 위에선 언제나 화려한 모습의 모델들. 그들의 런웨이 밖에서의 일상 모습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에 찾아보았다. 모델들의 리얼 웨이 룩.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장윤주(@yoonjujang)
얼마 전, 건강한 아이를 출산한 장윤주. 출산 후 완벽히 몸매를 회복한 모습이 역시 모델이란 감탄사를 자아내게 한다. 흰 티와 스키니 진에 파란 가디건으로 포인트를 준 평범한 패션이지만 몸매가 다했다. 장윤주 is 뭔들!

송해나(@songhaena)
강아지와 함께 집 밖을 나선 순간 포착된 송해나의 일상 모습. 청바지와 단가라티, 운동화라는 베이직한 아이템에 반다나로 포인트를 줘 통통 튀는 패션을 완성했다.

정호연(@hoooooyeony)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델 정호연이 보여준 리조트 룩이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 하나면 정호연처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강승현(@hyoni_kang)
옷 잘 입는 모델 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강승현, 효니의 사복 패션이다.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인 밀짚 버킷 햇을 일상에서 어떻게 소화해야 할지 난감했다면 강승현의 패션 센스를 닮아 보자.

이현이(@lee.hyunyi)
결혼 후 아들을 키우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 모델 이현이. 아들과의 귀여운 케미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는 패션이다. 기본 아이템들에 이현이처럼 반다나만 매치해줘도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아이린(@ireneisgood)
세계적인 톱 모델 아이린은 런웨이 밖에서도 모델 포스가 철철 흐른다. 탄탄한 복근과 핑크색으로 탈색한 헤어스타일이 멀리서 보아도 한 눈에 모델 아이린임을 알아볼 수 있을 듯!

진정선(@jinjungsun)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인 모델 진정선의 등산 패션. 편안한 트레이닝 복이라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헤어스타일과 패션 소품을 이용해보자. 한 쪽으로 길게 땋아 내린 머리와 버킷 햇을 매치한 진정선의 패션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