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45 (토)
 실시간뉴스
K-water 안동권관리단, 길안면에서 300여 주민에게 맞춤형 한방의료 사랑나눔 봉사 실시
K-water 안동권관리단, 길안면에서 300여 주민에게 맞춤형 한방의료 사랑나눔 봉사 실시
  • 김도형
  • 승인 2017.07.03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안동권관리단(단장 김익동)은 의료복지 혜택에 대한 여건이 열악한 댐주변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맞춤형 한의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였다고 전했다.

사업은 K-water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댐‧지방상수도 등 K-water 사업 지역 내 의료복지 취약계층에 대한 의료혜택 제공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시행되었으며 안동시 길안면사무소, 사단법인 햇살마루와 함께 진행하였다.

전년도의 경우 수혜자 만족도 96.6%를 달성하였을 만큼 주민 호응이 뜨거운 사업이었으며 올해 역시 주민 300여명이 참여하여 한방진료를 받았다.
  
이번 길안면 종합복지회관에서 시행한 한방의료봉사활동은 참여주민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침술, 온열치료, 부황, 주파스 치료 등 의료지원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봉사, 커리커쳐 등의 부대 서비스도 함께 지원 하였다.

K-water 안동권관리단 김익동 단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의료복지 소외지역에 작은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 사진 안동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