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15 (금)
 실시간뉴스
서울 경기 장마철데이트 인기 실내낚시카페들 "우리동네슈퍼맨” 런칭
서울 경기 장마철데이트 인기 실내낚시카페들 "우리동네슈퍼맨” 런칭
  • 박소영
  • 승인 2017.07.0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철 비오는 날 대학생 실내데이트 인기낚시카페들 콜라보 브랜드 런칭
 

장마전선 남하, 중부엔 '폭염' 남부엔 '장맛비' 등 여름 장마철에는 궂은 날씨로 인해 많은 커플과 가족들이 실내데이트 장소를 선호한다.

이에 많은 실내 데이트체험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몇몇 사업주들이 서로 힘을 합쳐 지역소외계층을 돕기에 나섰다. 바로 실내 놀거리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낚시카페이다.

이번에 런칭한 브랜드는 ‘아빠 엄마는 슈퍼맨’ 이다. ‘어려운 친구들에게 희망을 주는 아빠, 엄마들'이라는 뜻으로 낚시카페를 운영하는 사업주들이 아빠, 엄마의 마음으로 시작된 명칭이다.

낚시카페들의 콜라보는 새로운 낚시카페연합을 통해 지역소상공인들과 지역 소외계층들을 돕기 위해 시작된 브랜딩으로 “우리동네슈퍼맨” 이라는 타이틀을 부착한 낚시카페들은 일부의 수익을 지역소외계층에게 기부하며, 합류된 낚시카페들에게는 마케팅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참여 낚시카페로는 강동, 송파, 길동, 노원, 태릉, 용인, 동백, 마석, 구리 지역의 낚시카페로 김차장 놀이공장낚시카페, 마석피시랜드낚시카페, 물고기자리낚시카페, 해적낚시카페 등이다.

프로젝트의 홍보를 맡고 있는 김차장 놀이공장낚시카페의 장혁수 본부장은 “여름장마철은 비성수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낚시카페들이 힘을 합쳐, 지역경제에 보탬과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는 방안을 찾던 중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라고 밝혔다.

이번 “우리동네슈퍼맨” 프로젝트의 합류는 각 낚시카페에 문의하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