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45 (목)
 실시간뉴스
'해피투게더3' 엄현경, 극강의 애교로 '남심올킬' 화제
'해피투게더3' 엄현경, 극강의 애교로 '남심올킬'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7.07.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크다컴퍼니)

'해피투게더3'의 홍일점 MC 엄현경의 러블리한 광고 비하인드컷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해피투게더'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해피투게더3'의 홍일점 MC 엄현경의 다양한 표정과 리액션이 광고 비하인드컷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엄현경의 소속사 크다컴퍼니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 시선을 이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엄현경은 귀여움 가득 턱받침, 카메라를 향한 브이, 해맑은 미소를 머금은 채 양손 하트 등 각종 애교 넘치는 면모로 남심을 저격하였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두 손을 모은 채 꿀 떨어지는 달달한 미소를 전하다가도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반전매력을 선사, 그의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날 엄현경은 시종일관 밝은 웃음을 유지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고 특유의 배려심과 활기찬 에너지로 촬영 마지막까지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특히, 제품과 콘셉트를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부자다운 다양한 리액션으로 노련하게 촬영을 주도해 관계자들에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엄현경은 드라맥스 사전 제작드라마 '싱글와이프' 촬영 중이며, KBS2 '해피투게더3'의 홍일점 MC로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