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00 (토)
 실시간뉴스
'최고의 한방' 우주소녀 보나, 미모-매력-연기 맹활약 재조명
'최고의 한방' 우주소녀 보나, 미모-매력-연기 맹활약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07.0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최고의 한방'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가 김민재와 묘한 관계를 이루며 도도한 매력을 뽐낸 것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고의 한방'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도혜리 역으로 열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의 섹시 퍼포먼스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우주소녀 보나는 지난 6월 9일 방송된 '최고의 한방'에서  연습생 에이스 도혜리로 분해 이지훈(김민재 분)와의 인연을 이어갔다.

공개 평가에 대표까지 참석한다는 월말평가를 앞두고 이지훈은 고민에 빠졌다. 건물 옥상에서 평가 콘셉트를 구상하던 그는 실의에 빠져 옥상으로 올라온 도혜리를 목격했다. 도혜리는 난간에 의자를 두고 신발까지 벗으며 의자 위로 올라섰다. 이를 본 이지훈은 도혜리가 체중 문제 때문에 데뷔조에서 탈락할 수 도 있다는 말을 떠올리며 막으려 했다. 

이지훈은 도혜리를 뒤에서 안으며 막았지만 이는 오해였고, 도혜리는 차가운 말로 그를 몰아세웠다. 또한 도혜리는 옥상에서 도시락을 먹고 있을 때 이지훈이 말을 걸자 "나한테 말좀 안걸었으면 좋겠는데"라고 차갑게 말했다. 이지훈이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요령껏 먹으면서 해"라고 자신의 도시락을 건넸다. 도혜리는 도시락 속 편지를 보며 자신을 향한 것이라 생각해 조금씩 마음을 풀었다.

이지훈은 도혜리가 플라잉요가를 하는 모습을 또 다른 자살 시도라고 착각하며 도혜리의 다리를 감싸안았다. 보나는 김민재를 밀어내며 "스트레칭 중"이라고 화를 냈다. 이지훈의 따뜻한 마음은 도혜리의 차가움을 조금씩 녹였다. 도혜리는 월말평가에서 이지훈의 진심이 담긴 랩을 듣고 자신의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뭉클한 표정을 지었다. 

이날 방송에서 도혜리의 섹시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었다. 도혜리는 월말평가에서 씨스타 '아이 라이크 댓'에 맞춰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걸그룹으로서 매력을 뽐냈다. 우주소녀 멤버들도 월말평가에 등장해 씨스타, 우주소녀의 춤을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더했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죽은 줄 알았던 1990년대 톱스타 유현재(윤시윤 분)가 2017년에 살아 돌아오면서 이지훈(김민재 분), 최우승(이세영 분), DJ드릴(동현배 분)과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리는 예능 드라마로 보나는 ‘최고의 한방’으로 우주소녀 멤버 중 처음으로 지상파 드라마 연기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