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0:10 (토)
 실시간뉴스
벨라젤 3차 라운드 미팅 성료
벨라젤 3차 라운드 미팅 성료
  • 박소영
  • 승인 2017.07.1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훈 성형외과 전문의가 연자로 나서 ... 벨라젤 마이크로 소개’
▲ (사진설명 : 장재훈 성형외과 전문의)

㈜비엔에스메드는 지난 7월 8일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제3차 라운드미팅(BellaGel 3rd Round Meeting)’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라운드미팅은 1회차 설철환 성형외과 전문의, 2회차 최문섭 성형외과 전문의에 이어 장재훈 성형외과 전문의가 3차 라운드미팅의 강연자로 나서 “가슴확대술에 있어 벨라젤의 수술 후 결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술기상의 팁(The Tips for Optimizing of Operative Results Using the BellaGel in Augmentation Mammaplasty)” 을 주제로 발표하였다.

▲ (사진설명 : JW정원성형외과, 그레이스성형외과, BS더바디성형외과 라운드미팅 강연 모습)

이번 라운드 미팅은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심도있게 토론하는 소규모 세미나로 진행되었으며, 장재훈 성형외과 전문의는 환자 체형에 따른 보형물의 종류와 사이즈 선택에 대해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해 발표했다.

장재훈 성형외과 전문의는 벨라젤 사용한 가슴 확대 케이스 및 술기상의 팁을 공유하며 “벨라젤의 경우 국내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했다는 점에서 비교적 체구가 작고 가슴 폭이 좁은 국내 여성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보형물이다. 또한, 의료진들의 의견에 빠르게 피드백 할 수 있는 국내 연구, 제조 시설을 갖춘 점도 큰 장점이다” 라고 언급했다. 이외에도 가슴 확대 후 염증, ALCL등의 부작용 유발하는 원인을 보형물의 텍스쳐 차이에 접근하여 설명한 연구 자료와 함께, 부작용 이후 재수술 케이스를 다루며 심도있는 토론을 이어나갔다.

이번 라운드미팅에는 벨라젤 마이크로 타입의 신제품이 소개되어 참석한 의료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재훈 성형외과 전문의는 “벨라젤 마이크로는 기존 보형물에 비해 촉감을 상당히 개선시킨 5세대 보형물로, 환자와 의료진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보형물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벨라젤 마이크로는 이번달 중순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부산 지역 가슴성형전문병원인 BS더바디성형외과에서 도입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