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조승현과 결혼 이시영, 인도 여행 중 요가 삼매경 재조명
조승현과 결혼 이시영, 인도 여행 중 요가 삼매경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07.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S)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결혼을 발표한 이시영이 과거 방송에서 절친 최여진과 함께했던 여행 모습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시영' '조승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시영이 과거 방송에서 여행을 떠나면서도 운동기구를 챙겨간 모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해 5월 30일 방송된 KBS2 '수상한 휴가'에서 최여진과 인도 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건강미인 아이콘임을 자랑하듯 요가의 본고장 인도에서도 남다른 요가 사랑을 실천했다.

최여진은 출발 전 "43도의 태양빛 아래에서 진정한 핫 요가를 보여드리겠다"고 선전포고, 실제로 요가 매트까지 챙겨갈 정도로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이시영과 최여진은 여행의 두 번째 일정을 소화하던 중 인도의 더운 날씨까지 잊혀질 정도로 아름다운 도시 라자스탄 자이살메르에 도착하자 풍경에 제대로 감탄, 빼어난 절경과 함께 그간 즐기지 못했던 요가 삼매경에 심취했다.

이시영과 최여진은 황금의 도시라 불리는 자이살메르를 배경으로 오색가지 천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가운데 아름다운 꽃 몸매를 자랑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요가를 선보였다. 이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난 최여진과 이시영이 자이살메르의 도시 한복판에서 즐긴 요가는 안방극장까지 힐링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오는 9월 30일 결혼을 발표했으며, 현재 임신 4개월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