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55 (금)
 실시간뉴스
'군함도' 이정현, 얼굴 몰아주는 정준영과 친분 화제
'군함도' 이정현, 얼굴 몰아주는 정준영과 친분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7.07.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정현 SNS)

'군함도'에 출연한 이정현이 정준영과 남다른 친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군함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군함도'에서 위안부 여인 말년 역으로 열연한 이정현이 정준영과 친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정현은 지난 2015년 정준영이 DJ로 활동하던 프로그램 MBC라디오 '정준영의 심심타파' 밤샘 콘서트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친구'를 주제로 진행된 공개방송에서 정준영은 자신의 휴대전화에 '이애교'라고 저장돼 있는 친구라며 이정현을 소개했다. 두 사람은 KBS2 '1박 2일'에서 선보였던 '내 귀에 캔디'와 이정현의 대표곡 '와'를 함께 공연해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정준영은 이정현이 출연한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를 무조건 보겠다고 약속해 의리를 과시했다.

뿐만아니라 정준영은 이정현을 위해 얼굴 몰아주기 인증샷으로 이정현과의 친분을 제대로 인증했다. 당시 이정현의 SNS에 공개된 사진에서 정준영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정준영의 희생(?)으로 이정현의 동안 미모는 더욱 빛이 난다. 이정현은 깜찍한 브이로 얼굴 몰아주기 인증샷을 더욱 빛내고 있다.

한편 이정현이 열연을 펼친 영화 '군함도'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