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카리스마란 없다!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카리스마란 없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7.2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만수르와 같은 삶을 누리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가족 코믹 휴먼 드라마다. 극 중 신성록은 이지영A(강예원 분)의 남편이자 석유 재벌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 분)의 사위이자 평범한 은행원 강호림 역으로 분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완벽 변신한 신성록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옥철 출근길부터 업무시간 손님을 맞이하는 은행원까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모습으로 공감을 사고 있다.

 그간 신성록은 드라마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강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주로 연기했다. '별에서 온 그대', '라이어 게임' 등에서는 섬뜩함이 느껴지는 악역으로, '공항 가는 길' 에서는 권위적이고 답답한 남편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반면 이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신성록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

 또한 캐릭터의 성격뿐만 아니라 직업적 특색까지 완벽한 변화를 앞두고 있다. 재벌, 파일럿, 애널리스트 등 기품 있는 외모로 상류층 캐릭터를 주로 맡았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인생 한 방을 꿈꾸는 평범한 은행원으로 분한다. 그는 주위에 있을 법한 친숙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신성록을 비롯해 최민수, 강예원, 이소연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 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