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5 (금)
 실시간뉴스
배우 이일화,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 전격 합류!
배우 이일화,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 전격 합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7.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이일화가 주말 안방극장에 다시 돌아온다.

 MBC ‘불어라 미풍아’, KBS2 ‘김과장’, 영화 ‘아빠는 딸’, ‘탐정2’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배우 이일화가 MBC 새 주말 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 /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에 출연을 확정했다.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는 졸혼, 비혼, 동거혼 등 가족혁명의 시대에 가족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극 중 이일화는 남자 주인공 ‘정태양(온주완 분)’의 엄마 ‘정화영’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정화영’은 성이 다른 세 아이의 엄마이자 파란만장한 인생을 산 섹시한 스포츠댄스 강사로 남모를 비밀을 지니고 사는 인물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이일화가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를 통해 다시 한 번 브라운관을 찾게 됐다. 지난번 드라마에서는 우아한 사모님이었다면 이번엔 섹시한 스포츠강사로 변신한다.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의 이일화를 만나 볼 수 있을 것.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일화가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는 소녀시대 최수영, 온주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당신은 너무합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