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05 (화)
 실시간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 이소연, 섹시콘셉트 웨딩화보 촬영 재조명
'죽어야 사는 남자' 이소연, 섹시콘셉트 웨딩화보 촬영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07.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제공)

'죽어야 사는 남자'에 출연한 이소연의 '우리 결혼했어요' 에피소드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죽어야 사는 남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이지영B로 열연 중인 이소연이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의 에피소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소연은 지난 2013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피아니스트 윤한과 가상 결혼 생활을 했다.

이소연과 윤한은 섹시한 콘셉트의 웨딩촬영을 하던 중 드레스가 뜯어지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윤한-이소연 커플은 달콤하고 로맨틱한 웨딩촬영에 나섰다. 이소연은 로맨틱한 드레스와 발랄한 미니드레스에 이어 물랑루즈 콘셉트의 아찔한 레드드레스를 입고 촬영에 나섰다. 사진작가는 두 사람에게 눈빛을 마주하라고 했지만, 이소연은 윤한의 눈도 보지 못하고 부끄러워하며, 소품으로 나온 와인까지 마시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소연을 당황하게 만든 아찔한 사건은 이 후에 벌어졌다. 사진작가는 이소연에게 "피아노 위에 올라가서 뽀뽀하듯 다가가세요"라고 얘기했고, 쑥스러워 하던 소연은 뽀뽀포즈를 시도했다. 하지만 윤한이 입술을 자꾸 삐쭉거리는 모습에 웃음이 터져 옷이 뜯어지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소연은 후 인터뷰에서 "드레스 찢어진 적은 처음이다. 윤한이 신경쓰여서 포즈나 표정이 잘 안됐다"고 이야기 했다. 

한편 이소연은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차갑고 도도한 이지영B로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