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50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경품 가득 7월 천만모여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 경품 가득 7월 천만모여 이벤트 진행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7.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 더위 물리칠 7월 ‘천만모여’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여름 더위를 물리칠 ‘7월 천만모여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무더운 여름 연인과 함께 시원한 휴가를 꿈꾸고 있을 싱글 미혼남녀의 연애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기독교 등 종교까지 선택이 가능한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이 도입된 앱이다.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가입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은 참가자일 경우 천만모여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가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캐논 미러리스 EOS M3 ▲롯데백화점 상품권 ▲디올스노우 블룸 퍼펙트 퍼펙트 모이스트 선 쿠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을 100명에게 추가 경품으로 제공하며, 전체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18일에 발표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더위에 지쳐 연인과 함께 시원한 휴가를 꿈꾸고 있을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새로운 인연도 찾고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의 가입비와 추천 회원 확인 등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