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50 (금)
 실시간뉴스
한혜진, 수영처럼~ 스타들의 바캉스 휴가지 패션 pick me!
한혜진, 수영처럼~ 스타들의 바캉스 휴가지 패션 pick me!
  • 유화미
  • 승인 2017.07.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인 인스타그램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직장인들이 일 년 중 가장 행복하다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이 행복함은 스타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다. 이기적인 기럭지의 스타들은 노출의 계절을 맞아 어떤 휴가지 패션을 선보였을지 들여다보자.

한혜진(@modelhanhyejin)
최근 한 매거진과 수영복 화보를 진행한 모델 한혜진. 패션의 완성은 몸매란 바로 이런 걸 두고 생겨난 게 아닐까? 인고의 노력 끝에 완벽한 몸매를 만들었다면 한혜진의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몸매가 다했다!

보라(@borabora_sugar)
여름 하면 떠오르는 씨스타. 이제 더 이상 씨스타와 함께 여름을 보낼 순 없게 되었지만 보라의 섹시함은 여전히 우리 곁에 남아 있다. 보라가 선택한 수영복은 볼륨감이 강조되는 레드 비키니. 여기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바캉스 준비 끝!

하니(@ahnhani_92)
평소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하니가 태양을 피하는 방법은 바로, 래시가드다. 물놀이 후 피부 손상이 고민이라면 하니처럼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래시가드를 이용해 보자. 꼭 많은 노출을 하지 않더라도 섹시함을 잊지 않는 방법은 무궁무진하다.

수영(@hotsootuff)
소녀시대 수영의 인스타를 둘러보면 최근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다. 휴양지 패션 또한 수영의 패션 레이더망을 피해가지 않았다. 롱한 길이감의 로브와 큐트한 크기의 바스킷백은 올 s/s에 가장 핫한 아이템.

수현(@claudiashkim)
<어벤져스2>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수현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옐로 컬러의 스윔에어. 올여름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스트 비키니가 유행이라고 하니 도전해 봐도 좋을 듯하다. 여기에 뱃살을 가려 주는 몸매 보정 효과는 덤!

루나(@hermosavidaluna)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f(x)의 루나가 최근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열심히 노력한 당신이여 루나처럼 즐겨라! 루나는 아이돌다운 스포티함을 바다에서도 마음껏 뽐냈다. 레드 컬러의 비키니 상의와 청치마의 조합이라면 당신도 걸그룹 멤버!

설리(@jelly_jilli)
거침없는 행보로 언제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슈 메이커 설리가 선택한 비키니 패션. 하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청록색 기본 스윔웨어가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여름 필수 아이템 쪼리를 매치하면 어떤 바다라도 두렵지 않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